카테고리 없음

서대문역 이자카야 요란!

로토리의 인생리뉴얼 2020. 8. 1. 09:50

안녕하세요? 불금을 즐기기 위해 칼퇴한 로토리입니다

불금인데 그냥 집에가기에는 너무 아쉬워서
친구들과 한잔 했습니다!

1차 곱창을 뿌수고 2차 서대문역 근처에 있는 이자카야로
갔답니다 ㅎ

이자카야 요란!
서대문역 바로 근처 이층에 있답니다


가게가 크진 않고 두 세명이서 조촐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인가 같아요 😀

내부는 요래요 ㅎ 쪼그만하죠? ㅎㅎ


메뉴은 음... 이자카야에 늘 있는 메뉴들이에요 ㅎ
저희는 2차로 왔기때문에 간단하게 해물 누룽지와 소주를 시켰답니다!!


아!! 사케도 요렇게 있어요ㅎㅎ


해물누룽지탕 나왔을 때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친구들의
숟가락 세례로 찍지못했네요 ㅜ 아쉽지만.. 그래도 맛은 이자카야에서 흔한 맛이였어요 ㅎㅎ 괜찮았다는 ㅎㅎ

서대문 역에서 저녁에 좋은 사람들과 한잔하고 간단하게 2차한다면 요란도 괜찮을 거 같네요 ㅎㅎ

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~~


이상 로토리 였습니다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