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유flex

픽미픽미 아이스크림 무인가게 이용후기

로토리의 인생리뉴얼 2020. 8. 1. 22:42

 

안녕하세요? 꿀 주말 보내고 있는 로토리입니다~

 

다들 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??

 

한 주간 힘들게 일하고 온 주말이 너무나 좋았는데... 벌써 토요일 밤입니다;;

왜 주말 시간만 이렇게 빨리 가는 걸까요?  너무 불공평한 거 아닙니까!

 

방금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 있었는데 타임 스톤으로 불금 보내던 시간으로 돌려버리고 싶네요 ㅎㅎ

 

아무튼... 날씨는 비 오고 우중충한데 덥고 습한 날씨라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당기더라고요. 

집 앞에 있는 편의점은 아이스크림이 좀 비싼 편이라,, 어디로 사러 갈까~ 고민하던 중 집 주변

픽미픽미 아이스크림 무인가게가 생겼다는 글을 보고 냉큼 달려가 봤습니다^^

 

 

 

무인이라 정말 사람이 없네요!! 그렇지만 CCTV는 사방에 있어서 누군가 보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

 

셀프계산하는 방법은 친절하게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쓰여져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시중에서 파는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은 대부분은 다 있습니다. 가격도 정말 다양해요 400원부터 6000원까지 아이스크림 종류에 따라서 다르답니다. 그런데 확실히 일반 마트보다는 정말 저렴한 거 같아요!

 

뭘 먹을지 고민고민하면서 아이스크림을 바구니에 담았어요 ㅎ

그리고 이제 계산대 앞으로 갑니다 ㅎ

 

계산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!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바코드 찍고 카드만 넣으면 끝!!

 

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갈 수 있는 비닐봉투도 있답니다

단 보냉팩의 경우는 300원 정도하니깐 참고하시길 바랍니다~ ㅎ

 

 

 

아이스크림 9개 정도.. ㅎㅎ

꽤 많이 담은 거 같은데 5000원이에요 ㅎ 정말 싸죠~??

장마철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철 더위가 시작될텐데, 가격싸고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즐비한

픽미픽미에서 더운 여름을 이겨내시길 바랄게요!

 

이상 일요일이 오지 않길 바라는 직장인 로토리였습니다!

 

  

'여유fle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용산맛집 부산칼국수(칼국수수제비 맛집!)  (10) 2020.08.02